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젠택배 송장프로그램 소개

category Etc 2023. 10. 25. 15:18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젠택배에서 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기업에 전용으로 제공해주는 송장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들 혹은 매일매일 택배 물류량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 택배회사와 계약을 맺어서 유통업무를 처리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국토부가 인정하고있는 택배 사업자는 15개로 각각의 장단점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로젠택배는 소형화물에 특화되어 있어서 악세서리나 의류 등 작은 물품으로 사업을 시작하시는 경우 많이 계약하는 택배회사입니다.

300x250

로젠택배에서는 송장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송장 출력, 반품, 집화, 상품추적, 실적 등의 업무 조회를 하나의 공간에서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만약 로젠 택배와 계약을 맺어 유통업무를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송장프로그램
로젠택배-송장프로그램

로젠택배 공식 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거래처 프로그램"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로젠택배 공식 홈페이지는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하셔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송장프로그램

거래처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좌측에 보이시는 기업택배시스템 다운로드를 선택해줍니다.

로젠택배-송장프로그램

굉장히 많은 종류의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실 것입니다. 하단에 팝업창이 뜬다면 "설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설치 중 오류가 나오면 걱정하지 마시고 무시를 눌러 넘겨주셔도 됩니다.

로젠택배-송장프로그램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된다면 로젠택배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방잡 구인구직 이용방법  (0) 2023.10.25
망고 손질법 초간단  (0) 2020.05.31
아보카도 보관법 손질법 효능  (0) 2020.05.31

아메드림
블로그 이미지 charismaree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