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칙필레 chick fil a 맛있네

category Life 2017. 2. 22. 13:05
칙필레(chick-fil-a)가 이렇게 맛있다고 유명한 집인지 처음 알았네요.
일끝나고 아침에 치킨버거로 유명한 칙필레에 가보았습니다.
바로 집근처에 칙필레가 있었더군요.
집근처에 이상하게 없는게 없습니다.
아 여기 가봐야겠다 싶은건 집주변에 가깝더라구요ㅋㅋ
밤근무라서 그런지 너무 피곤했습니다ㅎㅎ날씨는 무지 좋네요
평일 아침에 간건데 백인 알바생이 엄청 이쁘더군요ㅎㅎ

그래서 더 자주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농담입니다





아침시간이라 버거는 시간이 오래걸린다고해서 아침메뉴를 골랐습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베이글인데요 비쥬얼부터 시작해서 다른 햄버거 집이랑은 다르더군요


칙필레 베이글에도 치킨이 들어갔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왜 사람들이 칙필레가 맛있다고 하는지 느껴졌습니다
여태가본 햄버거 집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왔다 멕시코 식당  (0) 2017.02.23
텍사스 달라스 까마귀떼  (0) 2017.01.31
seafood bistro 해산물 식당  (0) 2017.01.30

아메드림
블로그 이미지 charismaree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