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eafood bistro 해산물 식당

category Life 2017. 1. 30. 01:37
매번 담배를 사러 가는 주유소 옆에 위치한 seafood bistro 해산물 식당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주유소에 들를 때면 언제 한번 가봐야지하고 있었습니다
갈 때마다 영업시간이 안되서 항상 문이 닫혀있었거든요ㅎㅎ








해산물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왠지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깔끔하지는 않지만 아늑했습니다 마치 영화에서 보던 미국 식당 느낌ㅋㅋ


제가 주문한 것은 catfish라고 메기 튀김인데요 생각보다 비린 내가 많이 났습니다ㅠㅠ
메기가 그런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비싸지않았네요 그렇지만 제 입맛은 아니었습니다ㅠㅠ
해산물을 원래 좋아하는 스타일도 아닌데다가 메기 튀김에는 가시까지 안 발라져있더군요ㅠㅠ
다음에 또 올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아메드림
블로그 이미지 charismaree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