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몽고메리 미국 운전면허증 교환

category Life 2016. 10. 12. 02:59

몽고메리 미국 운전면허증 교환

입국한지 30일이 되지않아 달라스에서는 운전면허증 교환을 하지못했기때문에 몽고메리 Driver's License 로 갔습니다
여전히 대기시간은 깁니다ㅎㅎ
대기시간을 마치고 제 순서가 되어 공증받은 서류와 비자, 한국운전면허증을 제출을 했습니다
간단한 시력테스트와 색맹테스트를 받고 이제 사진찍는구나했는데 응??



달라스에서 받은 공증은 몽고메리에서는 주가 다르기때문에 양식이 달라서 다시 받아야 된다네요
시력테스트랑 색맹테스트하기 전에 말을 해주지ㅋㅋ
그런데 문제가 있습니다

달라스처럼 영사관 출장소가 없어서 알라바마 관할을 하는 영사관이 아틀란타에 있다는 것입니다
헐................여기서 차로 2시간 30분거리입니다ㅜㅜ
아틀란타 영사관에 전화도 해보고 인터넷 검색도 해보니 우편도 가능하다네요 휴


비자와 운전면허증을 복사해서 집근처 Post office로 갔습니다
보낼때 반송봉투도 하나 같이 보내달라더군요
반송봉투도 하나 넣어서 우편을 보냈습니다 영사관에서 수령하고 5일 후 반송해준다더군요
5일 후에 보내주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만 다음 주 정도면 왔다갔다 저에게 공증서류가 도착하겠네요 왕복5시간을 안가도 되는게 참 다행입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몽고메리 축구 운동장  (0) 2016.10.15
알라바마 몽고메리 도착!  (0) 2016.10.11
달라스에 비가 오네요  (2) 2016.10.08

아메드림
블로그 이미지 charismaree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