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달라스로 가는길, 엘파소를 들리다

category Life 2016. 9. 27. 04:35

달라스로 가는길, 엘파소를 들리다


저는 참 한번에 달라스가기가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한국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14시간 이상을 타고 텍사스 DFW 공항 상공에 도착을 했을 때 기내에서 방송이 들려왔습니다

기상악화로 DFW 공항에서 착륙허가를 내주지 않아 비행기로 2시간거리인 엘파소 공항에서 착륙해야겠다구요

물론 영어로 말했기때문에 나는 못알아들어서 옆자리의 한국사람에게 물어봐서 알았습니다 옆자리의 한국사람은 유학생이었는데 고등학생때부터 왔다갔다했다고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잘 알아듣더군요 저의 통역사가 되어줬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엘파소 공항으로 내려서 여기서 하루를 묵고 가야된다고 하네요 AA(아메리칸 항공) 에서 숙소와 다음 날 조식까지 해결해주었습니다

살다살다 이런 경우는 옆자리의 한국사람(제 통역사) 도 처음이라고 하더군요 달라스로 가기 정말 험난합니다 남들은 비행기를 그렇게 많이 타봐도 못 겪어보는 일을 저는 미국 가는 비행기를 처음 타자마자 겪으니 말이죠...

엘파소에서 입국심사까지 하고 호텔에서 쉬었습니다 저는 달라스로 가는 길이 하루 또 늦어지는군요 달라스가기 정말 힘든 주인장입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라스에 비가 오네요  (2) 2016.10.08
알라바마 몽고메리로 떠납니다  (0) 2016.10.07
금연 시작 몇일이나 갈까  (0) 2016.10.07

아메드림
블로그 이미지 charismaree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